티스토리 뷰

 

빈폴 AS (수선)에 관한 정보를 한눈에 알아보세요. 제품의 수선 방법, 비용, 연락처, 그리고 수선이 불가한 항목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빈폴 제품을 오래 사용하고 싶다면 필수 정보입니다.

 

AS 신청 페이지

 

빈폴 AS 고객센터 연락처

  • 전화번호: 1599-0007 (ARS 2번)
  • 수신자 부담 번호: 080-700-1472
  • 운영시간: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주말과 공휴일 휴무)

 

빈폴 AS 수선 방법

온라인 구매 고객

  1. AS 신청 페이지 로 이동
  2. 회원가입 및 로그인
  3. 마이페이지 > AS수선 신청·내역 > 온라인 수선신청
  4. 수선 요청 정보 입력
  5. AS 접수 완료

 

AS 신청 페이지

 

매장 구매 고객

  • 가까운 동일 브랜드 매장에서 수선 접수 가능

 

 

가까운 매장 찾기

 

빈폴 AS 수선비용

  • 무상 AS 기간:
    • 다이아몬드: 구매 후 무제한 무상 AS
    • 플래티넘: 구매 후 4년간 무상 AS
    • 골드: 구매 후 3년간 무상 AS
    • 실버: 구매 후 2년간 무상 AS
    • 브론즈: 구매 후 1년간 무상 AS
    • 패밀리: 구매 후 1년간 무상 AS

     

  • 유상 AS: 품질 보증기간이 지난 경우 또는 무상 AS 기간이 아닌 경우. 상품, 부위, 사용 자재에 따라 비용이 달라집니다. 정확한 비용은 실물 확인 후 결정됩니다.

 

빈폴 AS 수선 불가 항목

  • 디자인 변경 불가
  • 심한 파손 불가
  • 사이즈 변경 불가
  • 이물질 제거 불가
  • 탈색 불가
  • 판갈이 불가
  • 우산, 헤어액세서리 불가

 

결론

빈폴 제품의 수선에 대한 모든 정보를 확인했습니다. 제품의 상태와 유상/무상 AS 기간을 고려하여 적절한 수선 방법을 선택하고, 오랫동안 아름다운 제품을 사용하세요.

 

빈폴 AS수선 온라인 접수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