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기분좋아지는 노래모음 연속듣기

평생교육@ 2019. 5. 21. 11:49

 

반갑습니다. 여러분 이번 시간에는 여러분들에게 기분전환에 도움이 되어지는 노래모음을 준비를 해보았어요. 아침에 일어나서 들어보시면 더욱더 좋은 노래들인데요. 하루를 시작하면서 들어보시면 더욱더 좋을듯합니다.

 

 

 

또는 기분이 우울하거나 울적할떄 들어보시면 기분전환에 동무이 되어지는 노래들이랍니다. 오늘 안내를 해보는 기분좋아지는 노래모음은 모두 연속으로 흘러나오게 되어지는 노래들인데요. 상쾌하고 상큼한 노래들이 많네요.

 

 

 

대부분 알고있는 노래였는데 처음 들어본 노래들도있어 더 새롭고 신선한듯하기도하네요^^ 여러분들도 아마 처음 들어보시는 노래들도 있으실건데요. 처음 듣지만 어색하지 않고, 멜로디나 가사들도 상큼해서 마음에 드실거에요.

 

 

오늘은 듣기만 해도 기분을 업시켜주고, 기분전환을 해주는 노래들을 들어보고있는데요. 오늘 소개를 해드리는 노래들이 마음에 드셨으면 좋겠네요. 모음 2편으로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아래는 노래를 골라듣기를 하실수도 있으실거에요.

 

 

기분에 따라 음악은 정말 큰 도움이 되어지는데요. 오늘은 우울하거나, 마음이 무거울때 도움이 되는 기분좋아지는 노래모음을 소개를 해보았어요. 오늘의 추천곡 즐감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저는 이만 물러가도록 할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