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쿨 슬퍼지려하기전에 무대영상

평생교육@ 2023. 1. 5. 17:53

 

이번에 포스팅해볼 주제는 정말 감상 하시기에 좋은 그리운 노래 내용을 안내 해 볼까해요. 이번 에안내를 해 드려보볼 노래는 쿨의노래랍니다. 여름하시면 떠오르는 그룹이죠. 워낙에 대표곡이 매우많기도한 그룹입니다

쿨 슬퍼지려하기전에
쿨 슬퍼지려하기전에

쿨 슬퍼지려하시기전에는 1995년도에 발표가 되어지게 되었던 노래랍니다. 22년전에 발표되어진 노래가 되었네요. 그렇게 생각히나 정말 옜날 느낌이 나기도하겠죠. 그렇지만 요즘도 쿨 슬퍼지려하시기전에는 너무 들어보시기 좋아요.

쿨 슬퍼지려하기전에
쿨 슬퍼지려하기전에

1990년대 듣기를 느끼게 해주시는 노래랍니다. 감상 하고 있다가 보면 왜그런지 모르게 타임머신을 타고 이동을 하시는것과 같은 기분이 들게 되기도하더군요. 오늘 찾아주신 방문해 주신 분들도 설명해보는 노래들을 영상으로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쿨 슬퍼지려하기전에
쿨 슬퍼지려하기전에

쿨이 한창 공식으로활동을 하던 그시절의 모습이 담아져있죠. 쿨 슬퍼지려하시기전에는 특히나 여름휴가 시즌에 듣게 되시면 훨씬더 좋은 노래 입니다. 그로 인해 그러한지 저는 이번에 당장 바로 어디론가 떠나고 싶은 마음이 굴뚝함께 들게되기도하기도 합니다

이번엔 방문자님 분들에게 쿨 슬퍼지려하시기 전에 라고 하는 노래들을 안내를 해 드려보시고있네요. 오늘 소개해 보았던 노래듣기 방문자분들도 마음에 드셨으시면 좋겠습니다.

상단에는 LIVE로 들어 보실 수가 있는 쿨 슬퍼지려하기 전에 입니다. 이재훈, 유리, 김성수씨 세명은 정말 최고의 조합인듯합니다. 이 세명이 있으셔야 딱 쿨인것같습니다. 최근엔 방송활동이 다소 뜸해져서 아쉽네요. 그시절의 노래 즐감해보시면 되요

 

함께 읽어보면 좋은글
 

동체시력 테스트 반응속도게임

반가워요. 오늘은 재미있는 오락을 준비를 한번 하나 해보았습니다. 준비해드린 오락은 바로 바로 동체시력 테스트오락인데요. 이 오락을 통해 자기 자신의 반응속도가 얼마나 좋은지, 동체시력이얼마나 좋은지 파악이 가능 합니다. 준히반 동체시력 테스트 오락은 아주조작이 편리 하답니다. 단순하게 방향키로만 조작을 하면 되어 지시는데요. 오른쪽에서 왼쪽으로이동하고있는 원에서 뚤려있는 방향을 키보드로 입력해주십시오. 이능력은 야구나 스포츠, 또는 프로게이머들에게 아주중요한 능력이라고하죠 저도 테스트를 한번해보았어요. 저는 동체시력 테스트 하여보니 7단계가 한계인듯하더군요 나중에는 도저히 따라가지를 못하겠더라구요. 잘하시는 분들들은 그냥 콤보로 너무 너무 빠른데도 전부 맞추시더라구요. 오락을 시작하면 이러한식으로 중국..

자세히 보기...

 

운전면허 필기시험 준비물 및 수수료

운전면허 필기시험 준비물 및 수수료 아마도 성인이 되어 지면서 바로 함께 준비하는 것이 있을 거에요. 바로 운전면허증입니다. 현재는 면허증을 취득할수가 있는 나이가 되어지시면 바로 대부분 취득을 해보시게되는 자격증이죠. 운전면허는 1종대형, 1종일반적으로, 2종일반적으로등이 있네요. 오늘 이 시간에는 운전면허 필기시험 준비물에 대하여 정리를 해드렸는데요. 오늘 준비해본 내용를 해드리는 방법 참고해서 시험 준비 해보시면 되실듯합니다. 먼저 시험자격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할께요. 면허의 종류에 따라서 전부 달라지시는데요. 1종일반적으로의 경우는 만18세 이상의 경우라면 가능 해요. 1종대형이나 1종 특수면허의 경우는 19세 이상이고 1~2종 평균적으로면허 취득 1년후에 취득할수가 있는데요. 다음은 필기시험에 ..

자세히 보기...

 

알약 랜섬웨어 차단기능 사용하기

알약 랜섬웨어 차단기능 이용하기 최근에 랜섬웨어가 굉장히 사회적 문제가 되었습니다. 이제 기업 뿐아니라 개인의 PC에도 이런 랜섬웨어가 기승을 부리고있죠. 컴퓨터에 침입하여 매우중요한 자료들을 암호화 하고, 금전을 요구하죠. 그렇다보니 요즘에는 이런 랜섬웨어를 막아주게 되는 백신들이 발표가 되고있고, 관련 솔루션들도 나타나고있네요. 기본적으로 알약에는 알약 랜섬웨어 차단을 해주시는 기능들이 들어가있네요. 상단에는 알약의 주 기능들에 대해서 소개가 되어져있는 부분이에요. 바이러스 뿐아니라 악성프로그램이나, 악성코드들도 실시간 감시를 하며, 치료를 하시게 돼요. 자 그러면 알약에서 제공되고있는 랜섬웨어 차단기능을 사용해보시려면 우선 알약을 인스톨을 해 주셔야하네요. 정식 사이트를 통하여 최신버전을 인스톨 하..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