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새마을금고 체크카드 재발급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체크카드 를 분실하거나 재발급이 필요할 때 어떻게 해야 하는지 상세히 안내드릴게요.

 

새마을금고 인터넷뱅킹

 

분실신고 절차와 정보

새마을금고체크카드 를 분실신고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고객센터, 영업점 방문, 모바일 또는 인터넷 뱅킹을 통해 신고할 수 있습니다.

분실신고 관련 정보

분실신고 가능 방법

고객센터 연락처

고객센터 운영 시간

고객센터, 영업점, 모바일/인터넷 뱅킹

1588-8801, 1588-9000해외전화: +82-2-2192-0200

주말 및 밤에도 사고신고 가능, 평일 09:00~18:00

 

분실신고 후에는 카드 사용이 불가능하며, 분실신고를 해제하고 다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재발급 절차

체크카드 를 재발급 받기 위해서는 MG더뱅킹 앱을 이용하거나 가까운 새마을금고 영업점을 방문하여 신분증을 지참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 온라인: 공인인증서 로그인 후 신청
  • 오프라인: 영업점 방문 (만 14세 이상 ~ 만 18세 미만은 법정대리인 필수 )

 

분실신고 해제

분실신고한 카드를 다시 찾은 경우, MG더뱅킹 앱을 통해 분실신고 해제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인증은 카드인증, 카카오페이 인증 등을 통해 가능합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새마을금고 체크카드 재발급 '에 필요한 모든 절차와 정보를 알아보았습니다. 체크카드 를 분실하거나 재발급이 필요한 경우, 신속하게 대응하여 불편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분실신고 절차와 정보

분실신고 관련 정보

분실신고 가능 방법

고객센터 연락처

고객센터 운영 시간

고객센터, 영업점, 모바일/인터넷 뱅킹

1588-8801, 1588-9000해외전화: +82-2-2192-0200

주말 및 밤에도 사고신고 가능, 평일 09:00~18:00

 

재발급 절차

재발급 관련 정보

재발급 방법

신청 방법

대상 연령

온라인, 오프라인

MG더뱅킹 앱 이용 또는 영업점 방문

만 14세 이상 ~ 만 18세 미만은 법정대리인 필수

 

분실신고 해제

분실신고 해제 관련 정보

해제 가능 방법

인증 방법

제한 사항

MG더뱅킹 앱 이용

카드인증, 카카오페이 인증 등

분실신고일로부터 30일 이내

 

 

새마을금고 인터넷뱅킹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