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발한짝잃어버리는꿈 해몽풀이 안내

평생교육@ 2019. 6. 8. 01:17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신발과 관련된 꿈에 대한 풀이를 안내해드리도록 할게요. 제가 먼저 읽어보았는데요. 좋지 않은 꿈이더라고요. 이 꿈의 경우에는 전체적으로 100점 만점에 40점 정도 줄수이는 꿈인데요. 연애/애정, 사교/만남등에서 낮은 점수가 나타가는 꿈입니다.

 

 

 

현실세계에서 신발이라고 한다면 신체를 보호하고 편하게 걸을수 있게 해주는 물건이죠. 꿈에서의 신발이라고 한다면 나를 보호하며, 의지하게 해주는것인데요. 즉 , 부모님, 윗사람, 배우자, 집, 신분, 재산, 직장등을 상징하게 된다고합니다. 이러한 물건을 잃어버린다고 한다면 그다지 좋지 못하겠죠.

 

 

 

특히 한짝을 잃어버리는 꿈이라고한다면 더욱더 좋지 않더라고요. 신발이라 한다면 두켤레가 있어야 정상적인 역할을 하게 되는 물건인데 신발 한짝만 사라지게 된다면, 좋지 않은 일이 생길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혼인을 준비하던 사람이라면 혼담이 꺠지거나, 배우자를 잃게 되는 좋지 않은 꿈이라고 해석이 되어집니다. 또는 친구나 가족등 소중한 사람과 헤어지게 된다라는 해석이 되어지는데요.

 

 

한짝이 사라진게 아니라 모두 꿈에서 신발을 읽어버리게 되는 꿈이라면, 친한 사람을 잃게 되거나, 직장이나 가족, 친지 도움을 주던것들을 잃게 되는것을 암시하거나, 재물을 잃을수도 있는 꿈이라고 해석이되네요. 어찌되었던 한짝이던 두짝 모두이건 뭔가를 잃게 되는 나쁜 암시가 담겨있어요. 그러니 각별히 주의를 하시는게 좋겠습니다.

 

 

 

반대로 잃어버린 신발을 다시 찾으려 하는 꿈이라면 아래와 같은 풀이가 되네요.
신발은 행동이나 실천에 대한 자신의 의지나 생각을 나타낸다. 새로 구입하거나 받은 신발은 새로운 환경이나 개선을 나타내고 헌 신발은 행동을 통해 노력하는 모습을 찾기 어렵다는 것을 의미한다. 한편 오래 신어서 닳은 신발은 자신의 풍부한 경륜, 인생 경험을 상징하는 것이므로 사회적으로 성공하거나 명예를 얻을 암시이다. 신발을 잃어버려 당황하며 찾는 꿈은 쓸데없는 일에 시간과 정력을 낭비하고 있음을 주지시키는 꿈이다. 자신의 생활을 점검해보는 것이 바람직하다.

 

 

이번 시간에는 꿈에 대해서 풀이를 안내해보았는데요. 꿈에 대한 내용 여러분들도 참고를 해보세요. 기본적으로 신발은 자신의 행동이나 실천에 대한 의지나 생각을 나타나기도한다고하네요. 너무 신경을 쓰시는것도 좋지는 않겟지만 그다지 좋지 못한 꿈이지 조금더 신중하고 주의 하신다고해서 나쁠것은 없겠죠. 오늘의 포스팅 참고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