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쏘카 사고 미신고 불이익 정리

평생교육@ 2020. 10. 24. 14:32

 

쏘카 이용하신 분들요즘에 급격히 늘어난것같네요. 결국은 이용하기 편하고 합리적으로 이용하실수가 있어서 더욱 매우많은 사랑을 받으시고있는것 같네요. 이번엔 쏘카 사고 미신고에 대해 안내를 할 거예요.

 

 

쏘카 사고 미신고 패널티 있다

운행을 하다보면 크고 작은 문제가 생기기도 하지요. 가장먼저 렌트를 한 상태에서 사고가 나면 너무너무 당황스러우실거에요. 할때마다 해서 사고 신고를 안하게 된다면 더 큰 낭패를 보실수도 있습니다. 그렇다보니 이번엔 쏘카 사고 미신고 패널티 및 대처법에 대하여 소개해둘게요.

 

 

쏘카 보험 안내

운행을 하다보면 내가 아무리 조심하고 잘한다고 해도 문제가 생기시거나 사고가 나기도 해요. 그러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은 태여시에 보험을 선택하게된답니다. 렌트시 가입한 보험 상품에 따라 자기 부담금이 전부 달리 되는데요.

 

 

패널티 요금 발생

또한 상세하게 쏘카 이용시 발생하게 되는 패널티 요금에 관련 되어진 부분입니다. 사고 미신고시에는 패널티 요금에 사고처리비용, 영업손실등등의 비용이 추가가 되어 지는데요.

 

 

사고 발생시 이용 영구 정지

그렇다보니 사고가 나신다면 가장먼저은 사고신고를 접수하시고 나서 안내에 따라 절차진행을 하는 것이 좋답니다 거의다 보험도 같이서 옵션으로 넣기 때문에그렇게 부담되진 않겠죠. 사고 발생하고 미신고 하게 된다면 이용 영구 정지가 되시기도 하지요.

 

 

사고접수 하기

그렇다보니 쏘카 사고 미신고를 하게 된다면 보다 큰 문제가 생길수가 있어서 바로 바로 신고를 해두시는것이 좋은데요 신고는 어떻게 하냐 물어본다면 1661-4977번으로 전화를 해주십시오. 운영시간이 정해져있기때문에 참고해서 전화를 해보신다면 되는데요.

 

 

콜센터 안내

긴급출동이 필요하시거나 할때는 고객센터 대표 번호로 전화를 해주시게되면 되어 지는데 대표전화번호는 1661-3315번으로 해주십시오. 이번엔 쏘카 사고 미신고에 대하여 안내해 보았답니다. 참고가 되었기를 바래볼게요.

댓글